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1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일 7만장 판매신화 네모팬티 슬림 컬러 추가 관련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타구니 착색, 허벅지 앞쪽 튀어나옴을 방지해주고, 섬세하게 케어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네모팬티 슬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림프절압박'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 보정으로 아랫배를 더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트라이앵글'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신축성, 흡수성, ㅇㅇㅇㅇ, 정전기방지, 통기성에 탁월한 멀티태스킹 이지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의 정답은 '체온유지'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ㅇㅇㅇㅇ이 뛰어나 퍼펙트 핏을 자랑하며 애플힙을 연출할 수 있다"의 정답은 '힙업보정'이다.

한편, 슬림나인(슬림9)은 네모팬티 파스텔 컬러 출시 이벤트를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51%를 할인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