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6.01 09:49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게임빌)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게임빌-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를 모집한다.

GC 플레이어들은 게임빌-컴투스의 게임과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회사 내부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한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 분야는 디자인 부문과 영상 부문이다. 디자인 부문에서는 콘텐츠 기획, 웹툰 기획 및 제작에 관심이 많고 일러스트, 포토샵 등 디자인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를 뽑는다. 영상 부문에서는 기획, 촬영, 편집 등 혼자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지원자를 선호한다.

GC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콘텐츠는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와 사보 '게임빌 컴투스 뉴스'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빌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GC 플레이어 4기는 7월 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활동한다.

GC 플레이어에게는 월 활동비 20만원과 우수자 별도 포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 서포터즈 수료증, 기자증,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된다.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을 진행할 때 서류전형 가산점도 제공된다.

게임빌 관계자는 "GC 플레이어들이 대학생 신분으로 현직 담당자를 만나 실무 이야기를 듣고 취재하며 게임 산업과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 활동은 20대 초반의 젊은 시각에서 게임빌-컴투스의 역동성과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직무를 알아보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