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1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젠틀핏 서포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일 오후 젠틀9 '젠틀핏 나시 서포터'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젠틀핏 나시 서포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나시서포터는 밀도 높은 OOO으로 숨겨진 라인을 찾아드립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젠틀나인(젠틀9) 젠틀 핏 나시 서포터'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보정력'이다.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프리패스 서포터는 NEOFRESH COTTI (OOOO 소재사) 와 경량 원단을 사용하여 움직임이 가볍고 통기성,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복합가연'이다.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하의 서포터는 별다른 시접이 없는 ㅇㅇㅇㅇ 기술로 어떤 하의를 입어도 전혀 티 나지 않습니다"의 정답은 '플렛봉제'이다.

"젠틀 핏 서포터 시리즈 중 상의 서포터는 어깨, 가슴, 복부상체 전반 ㅇㅇㅇㅇ 서포터 기능을 가지고 있다"의 정답은 '근육보호'이다.

젠틀9이 프리패스 서포터 출시 반값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젠틀나인(젠틀9) 젠틀 핏 나시 서포터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젠틀나인(젠틀9) 젠틀 핏 나시 서포터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