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6.04 10:00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연출컷 (사진제공=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연출컷 (사진제공=AGE 20's)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서 에센스 등 기초 스킨케어 성분을 85% 함유해 촉촉하게 민낯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를 담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의 독자 기술 ‘에어핏 공법’으로 백옥 커버 크림밤과 펩타브라이트닝 에센스를 6대4 비율로 혼합해 크림을 긁으면 에센스가 나오는 ‘에센스 커버 크림’의 신제형으로, 톤업 크림 특유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해 촉촉한 기초 케어까지 도와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낯 피부톤, 민낯 결 개선, 민낯 광채 개선 테스트는 물론 주근깨, 잡티 커버 24시간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로 톤업 메이크업이 유행함에 따라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별도의 기초 케어 없이도 외출 시 민낯 같은 피부 표현을 하고 싶거나 칙칙한 안색과 기미, 잡티를 커버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오는 4일 오전 10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