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1 15:03
푸디트 7일 프로그램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
푸디트 7일 프로그램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

'푸디트 7일 프로그램'이 1일 오후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푸디트 7일 프로그램 카카오페이지 문제는 "많은 고객님들께서 만족해주시는 푸디트의 누적판매량은?ㅇㅇ만개. 힌트 푸디트 7일 프로그램 정답 글자수 2자"라고 물었다.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푸디트 7일 프로그램'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36'이다.

"4초에 1포씩 팔린 푸디트의 슬로건은 'ㅅㄹㅇㄴㄹㅁㄴㄴ7ㅇ'입니다"의 정답은 '새로운나를만나는7일'이다.

'7일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푸디트'는 36만 세트 판매 돌파 및 리뷰 3만개를 지난달 달성했다. 

업체 측은 "푸디트는 재구매율 30%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건강음료 브랜드로 엔조이커플, 루나 등 다양한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과 수많은 일반인들이 방송 또는 유튜브를 통해 추천하면서 2019년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고 설명했다.

또 "2019년 26만 세트 완판, 리뷰 1만개에 이어 2020년은 5월까지 밖에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리뷰 3만개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이 계속해서 뜨겁다"고 덧붙였다.

푸디트는 7일간의 가벼운 식단을 제안한다. 맛있는 이너뷰티 원료로 유명한 히비스커스와 자몽, 그리고 파인애플을 배합하여 거부감이 없고 맛있게 여름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레몬밤, 아미노산, 복합 녹차 유산균 추출물 등 영양과 효능을 고려한 다양한 부원료를 더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000 캐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