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2 09:48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사진=이유빈 SNS)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사진=이유빈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가 이벤트를 직접 홍보했다.

2일 이유빈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10시❤️수면중에도 내 피부를 사랑해주는 습관#티르티르 수면팩 어제 라방 퀴즈당첨자 분들! 이거 보시면 티르티르 아이디 댓글에 남겨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슬리핑 마스크 4종' 50% 할인 이벤트 내용을 게재했다.

한편, 티르티르(TIRTIR)는 신제품 '슬리핑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티르티르가 새롭게 출시한 슬리핑 마스크 4종은 '리시카 바이오 슬리핑 마스크',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 '브이씨 비타 슬리핑 마스크', '콜라겐 슬리핑 마스크'로 자는 동안 피부에 활력과 휴식을 주어 하루 종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에 활력을 주는 달맞이꽃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녹나무잎,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화사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에그 플랜트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함으로 지친 피부를 숙면한 듯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티르티르는 신제품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오전 10시부터 슬리핑 마스크 4종을 세트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50%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