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2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자소서만능검색기 링커리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일 오전 '자소서만능검색기' 링커리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자소서만능검색기 링커리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링커리어에는 3초만에 합격자소서를 찾을 수 있는 자소서 만능검색기가 있습니다. 자소서 만능검색기에 지원동기를 검색하면 검증된 합격자소서가 OOOO개나 나옵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자소서만능검색기 링커리어'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3526'이다.

"링커리어에는 3초만에 합격자소서를 찾을 수 있는 자소서 만능검색기가 있습니다. 자소서 만능검색기에 CJ를 검색하면 검증된 합격자소서가 ㅇㅇㅇ개나 나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847'이다.

"자소서 만능검색기에 마케팅 직무를 검색하면 검증된 합격자소서가 355개 나옵니다. 이때 두번째 합격자소서는 ㅇㅇㅇㅇㅇ 기업의 것인데요. 2019 하반기 마케팅 합격 자소서가 있는 ㅇㅇㅇㅇㅇ은 어디일까요?"의 정답은 '현대백화점'이다.

"링커리어에는 3초만에 합격자소서를 찾을 수 있는 자소서 만능검색기가 있다. ㅇㅇ 경험을 자소서에 쓰면 탈락이다? 링커리어에는 ㅇㅇ경험으로 합격한 자소서가 352개나 있다"의 정답은 '군대'이다.

한편, 이날 링커리어는 '자소서 만능검색기' 출시 기념 퀴즈 풀고 캐시워크 캐시받자 이벤트를 실시했다. 자소서 만능 검색기는 스펙업X링커리어가 검증한 1만2471개의 2020 최신 합격자소서가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링커리어 자소서 만능검색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링커리어 자소서 만능검색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