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2 13:06
신일 창문형 에어컨 토스 행운퀴즈 정답
신일 창문형 에어컨 토스 행운퀴즈 정답

2일 오후 '신일 창문형 에어컨'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의 힌트는 '신일 창문형 에어컨'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언제까지 에어컨 번거롭게 설치하실 건가요? 실외기 NO! 별도의 설치비 NO! 벽 타공 NO! 배관 NO! 간편한 ○○○○ OK! 원하는 공간에 편리하게 ○○○○ 해보세요"

신일 창문형 에어컨 첫번째 문제 "2020 NEW 신일 창문형에어컨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셀프설치'이다.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AUTO모드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아껴 ○○○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공간을 시원하게 해주는 파워냉방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645'다.

"LED창에는 현재 습도가 표시 되며, 스마트한 ○○○○으로 40%부터 80%까지 5% 단위로 습도 조절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제습기능'이다.

"신일 창문형에어컨은 최저 ○○℃에서 최고 32℃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16'이다.

"창문 높이가 90~150cm는 기본제공의 전용 거치대를 통해 설치 가능하며 150cm 이상의 창문은 ㅇㅇ ㅇㅇ를 연결 설치하면 된다"의 정답은 '추가키트'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신일의 창문형 에어컨은 일반 에어컨과 달리 실외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기사의 방문, 별도의 배관 설치, 벽타공이 필요하지 않아 창문만 있으면 원하는 공간에 자가 설치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냉방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소비전력은 645W로 낮고, 냉방면적은 5평형으로 넉넉하다. 자취방은 물론 기존에 스탠딩과 벽걸이 에어컨을 이미 사용하고 있어 실외기 추가 설치가 어려운 가정의 아이방이나 서재 등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자동 습도 조절 시 하루 최대 31.8리터 대용량 강력 제습이 가능하며, 자가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물탱크를 비우는 번거로움도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