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3 14:07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취업 준비생 김모씨(여, 26세)는 최근 어려워진 경기로 취업 걱정이 태산이다. 그동안 많은 곳에 이력서도 넣고 꾸준히 자격증 준비도 하고 있지만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김 씨는 “또래 친구들은 벌써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데 나만 늦춰진 것 같아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고자 즐거운 활동을 모색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심리 상담을 받아보고 싶어 알아보던 중 타로카드 전화상담이 가능한 콩이타로똑똑 타로카드 전화상담 서비스 업체를 알게 되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대면 상담이 아닌 전화로 모든 상담이 가능해 안심이 됐다. 콩이타로똑똑에서 작은 고민부터 현실적인 고민들까지 편하게 털어놓으면서 위로를 받았다. 주변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줄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콩이타로똑똑은 타로카드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으로 얼마 전 전화 상담을 실시하면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업체다. 전화 상담은 상담료 외에 별도의 이용료 부담이 없어 평소 고민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 

이 곳은 타로 심리상담사 1급 자격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돼 주로 힐링타로, 영타로, 직감 타로, 점성술, 기운 체크, 애니어그램테스트, 꿈 분석, 휴먼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1644전화 시스템을 이용해 고객의 전화번호가 노출되지 않으며 철저한 비밀도 보장돼 안심하고 상담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시국이 많이 어려운 만큼 대면하지 않고 상담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떤 게 있을까 고민하던 중 전화 상담을 실시하게 됐다. 그동안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 많은 고객을 만났고, 말못할 고민을 장기간 상담하면서 생긴 노하우를 전화로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성별과 나이에 따라 가지고 있는 고민이 정말 다양하고 경중에 차이가 있지만, 힘든 시기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콩이타로똑똑의 타로카드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콩이타로똑똑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