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6.03 20:40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꼰대인턴' 한지은이 장성규와 함께한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은 참신한 소재와 경쾌한 전개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한지은은 열정 만수르와 의기소침을 오가는 신입 인턴 이태리 역을 맡아 매회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극중 특별출연으로 함께 호흡한 장성규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물론 사진만으로도 찐케미를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욱이 오늘 방송에서 두 사람은 과거 연인으로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고돼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한지은은 장성규와 함께 매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코너 '일요뮤직드라마'를 통해 이미 찰떡 호흡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밝은 에너지를 가진 두 사람이 이끌어낼 드라마의 활력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방송 전부터 찐의리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한지은과 장성규, 두 사람이 본방송에서는 어떤 특급 케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9-10회는 오늘(3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