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4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그라미 스킨이즘은 4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모그라미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첫 번째 문제로 "스킨이즘 드로즈는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남성의 신체를 고려한 ㅇㅇㅇㅇ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모그라미 스킨이즘 드로즈'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3D입체'이다.

스킨이즘 드로즈 두 번째 문제는 "어! 내가 팬티를 입었었나? 헷갈릴 정도로 얇고 가벼워 입은듯 안입은듯한 스킨이즘 드로즈의 무게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29'이다.

"스킨이즘 드로즈는 앞뒤 ㅇㅇㅇ을 없애 3D입체 디자인으로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더욱 편안합니다"의 정답은 '봉제선'이다.

"스킨이즘 드로즈는 얇은 두께와 시원한 재질로 온도를 낮춰주고 통풍이 잘되는 ㅇㅇㅇㅇㅇㅇ 원단으로 제작되었다"의 정답은 '쿨링프리미엄'이다.

한편, 스킨이즘은 출시 8개월만에 100만장 판매기념 5+1 증정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실시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모그라미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모그라미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