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6.04 09:5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퍼밀이 버섯재배키트를 비롯한 허브, 반려묘용 캣그라스, 새싹 등 식물 재배 상품을 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노루궁뎅이버섯을 키울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무럭무럭 버섯키트’를 출시했다. 

버섯이 자랄 수 있는 토대가 되어주는 배지에 버섯의 종자가 들어있으며 하루 세 번 물을 주면 약 일주일 뒤 버섯을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종류의 버섯 키트를 묶어 3종 키트로 선보이는데 ‘표고버섯+느타리버섯’은 1만2900원, ‘느타리버섯+노루궁뎅이버섯’은 1만3900원, ‘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은 1만4900원이다.

‘셰프의 가든 허브 텃밭’ 세트도 내놓았다. 특별 제작한 화분 겸 포대에 고수, 루꼴라, 바질, 세이지 씨앗 4종이 심어져 있는 제품이다. 개인 SNS에 자라는 과정을 공유하게끔 화분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무순, 브로콜리, 다채, 유채 등 새싹을 비롯해 반찬으로 활용 가능한 강낭콩, 가지, 당금, 고추 상추 재배 키트, 레몬밤, 라벤더, 오레가노, 유칼립투스 등 다양한 허브 키트도 마련했다.

반려묘를 키우는 가정이 증가한 것에 주목해, 고양이 털인 헤어볼을 배출시키고 건강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캣그라스’ 재배 키트도 출시했다. 

보리싹, 밀싹, 귀리싹, 캣닢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5400원에 판매한다.

‘무럭무럭 버섯 재배 키트’는 4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허브류를 비롯한 기타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민수식탁이있는삶 담당 MD는 “무료한 일상 생활에 활력을 심어주면서 건강한 먹거리까지 직접 재배할 수 있는 재배 키트를 엄선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들 제품을 통해 집콕 시대를 슬기롭게 이겨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