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6.04 09:5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담은 퀴즈 및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980년 출범한 한국후지필름은 필름∙이미징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 사진인화 인프라를 구축해왔다.

‘퀵스냅’으로 필름 카메라의 전성시대를 이끌었으며 국내 최초 디지털 이미징 사업인 ‘FDi’를 론칭했다.

1999년에는 아날로그 감성에 디지털 트렌드를 접목한 ‘인스탁스’를 출시해 기성세대뿐 아니라 밀레니얼∙Z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작년에는 국내 중소기업과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을 출시하며 신사업과 상생에 힘쓰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의 발자취를 돌이켜보는 40주년 퀴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1일 1회 진행된다. 

힌트를 읽고 ‘세계 최초 4감광층을 도입한 필름’, ‘인스탁스 미니필름을 사용하는 포토프린터’, ‘모바일 및 PC에서 쉽고 빠른 제작이 가능한 자동편집 포토북 서비스’ 등 3개의 퀴즈를 풀면 참여가 완료되며, 퀴즈의 정답을 맞히지 못하더라도 원하는 만큼 재도전할 수 있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100% 확률로 경품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70, 사진인화 4x6 40장 이용권, 트레비 500㎖20개입, 포토북 40% 할인권을 포함한 8가지 경품 중 한 개가 무작위 증정되는 방식이다.

후지필름몰 이용자 전원에게 4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후지필름 스페셜 레트로 스티커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내 최고 구매금액을 달성한 1인에게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은 국내 사진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 혁신을 통해 ‘100년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