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6.04 11:56

앱으로 투자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및 포인트 환급 이벤트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어니스트펀드가 안드로이드용 간편투자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는 지난달 애플 iOS 버전 모바일 앱을 선보인데 이어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어니스트펀드 이용자들은 양대 마켓에 출시된 모바일앱으로 보다 간편하게 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어니스트펀드 간편투자앱은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없애고 생체 인증 등 모바일 보안 도구를 통해 안전한 투자환경을 지원한다.

앱 실행시 첫 화면인 ‘자산분석’ 탭에서 ‘투자 자산 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종합적인 투자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산분석 탭을 활용하면 많은 상품에 투자했더라도 당월 상환금액 등을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된다.

다음으로 ‘간편투자’ 탭에서는 모집 중인 투자 상품과 모집 예정인 상품을 바로 확인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자동분산’ 탭에서는 개인 투자성향에 따라 예치금을 자동으로 투자해주는 자동분산투자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앱에서는 신규 상품 오픈과 마감, 이벤트 정보, 투자중인 채권의 변동사항 등에 대한 알림 기능을 제공해 이용자는 유용한 정보를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다.

어니스트펀드는 간편투자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앱 내에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서 투자한 고객을 추첨으로 뽑아 아이폰SE(3명), 갤럭시A51(3명)을 증정하는 첫번째 이벤트는 하나의 투자상품에 50만원 이상 투자시 자동 응모된다. 50만원 이상 투자한 상품의 개수가 많아질 수록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5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모두에게 누적투자금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최대 5만)를 지급한다. 고객은 누적 투자금이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일 경우 투자금액의 0.5%,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은 0.8%, 500만원 이상은 1%를 어니스트펀드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어니스트펀드 간편투자 앱에서 투자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며 경품 추첨 일정 등의 이벤트 상세내용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어니스트펀드 간편투자 앱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