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6.04 14:02

제주, 서울, 부산에서 각각 현장 면접 진행…온라인 지원도 가능

제주드림타워 전경(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전경(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원활한 신규 채용을 위해 제주에 이어 서울과 부산에서도 ‘워크인(Walk in)’ 면접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먼저 제주에서 다가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제주 노형동 투썸플레이 노형오거리점에서 채용 면접을 진행한다. 이어 이달 19일에서 20일까지 양일간 롯데관광개발 사옥인 서울 종로 광화문빌딩 9층에서 현장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6일부터 28일까지는 부산 파크하얏트부산호텔 연회장에서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 

드림타워 채용 희망자들은 해당 기간 중 사전 서류 지원 없이도 자유롭게 방문해 즉석에서 1대1 현장 면접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지원할 경우에는 미리 시간을 정한 뒤 면접을 볼 수 있다. 

현재 채용이 진행되고 있는 부서는 객실, 식음료, 조리, 카지노, 통합지원, 리테일 부문이고 구체적인 모집 부문은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희 롯데관광개발 인사총괄 상무는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화상면접으로만 채용이 이루어지면서 채용 과정에 애로가 적지 않았다”며 “이번 면접으로 개장을 앞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신규 채용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드림타워는 제주도의 핵심관광명소에 개발되는 38층, 169m높이로 제주에서 가장 높은 롯데시티호텔(89m)보다 2배가량 높으며, 연면적은 여의도 63빌딩의 1.8배인 30만3737㎡로 제주도 최대 규모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브랜드인 하얏트그룹이 전체 1600객실 및 11개 레스토랑과 바, 8층 풀데크, 38층 전망대, 호텔부대시설 등을 그랜드하얏트(GRAND HYATT)로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