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6.04 13:52
(이미지제공=넷마블)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넷마블이 신작 '마구마구 2020' 공식 사이트를 열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마구마구 2020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지식재산권(IP)으로 만든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SD 캐릭터, 투수·타자간 수 싸움, 역동적인 수비, 날씨 시스템 등이 그대로 이식됐다. 

특징 콘텐츠는 KBO리그 기록에 따라 선수 능력치가 변하는 라이브 카드 시스템이다. 이는 KBO를 보며 예측하고 투자하는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모바일에 맞는 자동 파밍 플레이도 선보인다.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싱글 리그가 이어져 팀을 짜고 성장시키는 데 집중하도록 돕는다.

이번에 열린 공식 사이트에서는 게임 소개와 사전등록, 친구초대, 경품 응모 등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사전등록자에는 800보석, 100만 거니, 엘리트 카드, 경품 추첨권이 주어진다.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0+(256G), 아이폰 11프로(256G),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음료, 문화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추첨권을 많이 모아 응모하면 유리하다. 추첨권은 사전등록, 친구초대, 선수매칭 이벤트 결과 공유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