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성덕 기자
  • 입력 2020.06.04 15:30
대구·경북 대표 주류회사 금복주가 여름을 앞두고 ‘맛있는참’의 새 영상광고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조현 메이킹필름 사진. (사진제공=금복주)
대구·경북 대표 주류회사 금복주가 여름을 앞두고 공개한 ‘맛있는참’ 메이킹 필름. (사진제공=금복주)

[뉴스웍스=이성덕 기자] 대구·경북 대표 주류회사 금복주가 여름을 앞두고 ‘맛있는참’의 새 영상광고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금복주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독성있는 JMT 참참참송에 맞춰 신나는 안무를 추는 ‘맛있는참’ 모델 조현의 상큼한 모습을 담은 영상광고와 촬영장의 밝은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을 온에어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현’은 여름을 생각나게 하는 연두색 의상을 입고 ‘맛있는참’과 함께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소주맛 참 좋다 그치?'라는 상큼발랄한 멘트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조현은 최근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생글생글한 매력과 발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맛있는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금복주 관계자는 "조현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가 ‘맛있는참’이 지향하는 ‘깨끗하고 맛있는 소주‘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며 "'소주맛 참 좋다‘ 멘트로 소비자들에게 설레임과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한편 금복주는 코로나19 긴급지원기금 20억원 출연, 대구·경북 30개 지자체 및 감염 취약 시설을 위한 방역소독제 60톤 기부, 대규모 방역봉사단 활동 등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