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0.06.04 17:07
이헌욱(가운데)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응원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이헌욱(가운데)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응원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4일 임직원들이 코로나19 방역과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공사는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이행을 위한 공동캠페인으로 추진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SNS 게시물의 해시태그('코로나19 극복', '안전한 대한민국 의료진, '자원봉사자', '덕분에 챌린지')로 의료진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동작 등을 의미있게 알렸다.

이헌욱 사장은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공사 임직원들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음압격리병실 시설 긴급 지원, 농산물 구입 및 성금 모금 등 사회공헌에 힘쓰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반기 재정조기 집행, 공사·용역·물품에 대한 조기 발주 등 사회적 책무 이행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