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0.06.04 17:19
안상식(왼쪽) 한국마사회 분당지사장과 강종태 금호행복시장 상인회장이 자매결연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뉴스웍스)
안상식(오른쪽) 한국마사회 분당지사장과 강종태 금호행복시장 상인회장이 자매결연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뉴스웍스)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한국마사회 분당지사는 4일 금호행복시장 상인회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1기관-1시장 자매결연'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분당지사는 지역내 전통시장인 금호행복시장의 상권 활성화를 위해 상가 물품을 적극 구매해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시장 상인회는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키로 약속했다.

강종태 금호행복시장 번영 상인회장은 "소상공인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손을 내밀어 준 한국마사회 분당지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상식 분당지사장은 "코로나19로 지역사회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적극 소통하겠다"고 답했다.

한국마사회 분당지사는 지난 4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예방을 위해 분당구 취약계층 1800여 가구에게 특별재난기부금 1000만원 지원과 더불어 지난달 성남시 취약계층 18개 복지시설단체에 8950만원을 기부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