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6 10: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유명 유튜버들과 다양한 브랜드 간 협업 사례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판도라가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다이어트 선두주자 유튜버 셀럽 3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셀럽박스를 선보인다. 

건강한 이너다이어트브랜드 ‘판도라’는 안무가 미나명, 뷰튜버 핑글, 피트니스 코치이자 선수 승민채까지 다이어터 유튜버 셀럽 3인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각 분야의 다이어터 멘토라고 할 수 있는 3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떠오르는 유튜버 스타들이다. 

이번 셀럽박스는 유튜버 셀럽 3인이 직접 판도라의 제품을 체험하고 본인의 다이어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자신의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로 구성하여 기획되었다.

‘미나명’의 추천 제품인 ‘판도라 2020’ 2주분 2박스, ‘판도라 슬림모먼티(T)’ 2주분 2박스로 구성된 '다이어트 워밍업 & 유지업 세트'는 극단적 다이어트와 반복된 실패로 지친 몸을 위로하고 꾸준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다짐하기에 적합한 세트이다.

‘판도라 2020’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필수적으로 식이조절을 하는 다이어트 기간 동안 챙기기 어려운 미네랄이나 오메가 3 등 영양까지 함께 채워주며, '판도라 슬림모먼티(T)'는 하루 한 잔으로 간편하게 식 후 관리를 할 수 있다.

뷰튜버 ‘핑글’의 선택으로 이루어진 '뷰티 다이어터 세트'는 군살없이 예쁜 라인을 살리고 싶은,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유지하고 싶은 다이어터에게 추천하는 세트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 배변 케어까지 도와주는 '판도라 라인캐쳐' 4주분 2병과,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판도라 슬림모먼티(T)' 2주분 2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액티브 다이어터이자 피트니스 코치인 ‘승민채’의 추천제품으로 구성된 ‘액티브 세트’는 비타민B군과 미네랄, 옥타코사놀 등이 함유되어 지치지 않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판도라 핏체인져' 4주분 2박스와, 헬스를 통해 탄탄한 몸매를 가꾸고 싶어하는 헬린이들을 위한 단백질 보충용 제품 '프로틴볼스' 7포로 구성됐다. 

미나 명은 “춤을 잘 추고 싶다면 계속해서 움직이고 연습을 해야하듯이 다이어트를 하려면 일단 움직여야 한다”며, 판도라는 이런 자신의 다이어트 철학에 맞게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브랜드라며 아낌없는 추천사를 보냈다.

가장 어렵다는 55에서 44로의 다이어트에 성공한 뷰튜버 핑글은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다이어트의 핵심”이라고 말하며, “이번 판도라의 뷰티다이어터 세트는 식단 관리와 운동 등, 스스로 노력하며 진정한 다이어트를 해나가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이라며 셀럽박스 출시 소감을 밝혔다.

승민채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균형 있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며, "땀 흘리며 운동하고 싶은 액티브 다이어터들에게 알맞은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를 강력 추천한다"고 밝혔다.

판도라 셀럽박스에는 브랜드 모델인 김희정과 셀럽 3인의 화보 엽서, 다이어트 목표를 체크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 판도라 캐릭터 스티커, 이너다이어터 서포터인 도라 피규어 등 스페셜 굿즈까지 포함되어 소장 가치가 한층 더해졌다.

소개되자 마자 다이어터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번 한정판 셀럽박스는 뉴트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