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6.05 09:53
카카오프렌즈 '마린 프렌즈' 대표 상품 마린 소프트토이(라이언·어피치). (사진제공=카카오IX)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2020 여름 테마 '마린 프렌즈'를 출시한다.

이번 마린 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이 더위를 피해 바다로 나온 프렌즈 친구들과 시원한 곳을 찾아 항해를 떠나는 콘셉으로 기획됐다.

마린보이 캐릭터들의 아트워크를 새긴 바캉스 용품뿐 아니라 선풍기, 부채, 파자마 등 여름용 아이템 70종이 함께 나왔다.

대표 상품은 마린 소프트토이(라이언·어피치) 인형이다. 해양 구조대로 변신한 라이언과 어피치의 마린룩이 돋보인다. 

물놀이를 위한 라이언 체어링튜브, 어피치 글리터링튜브, 라이언 해먹튜브, 라이언 빅페이스 비치볼도 나왔다. 마린 스텐 텀블러(라이언·어피치)도 눈길을 끈다.

더운 여름 집에서 쓸 수 있는 '집콕족' 겨냥 아이템도 있다. 돌고래 탈을 쓴 라이언 모양의 마린 쿨링 바디필로우, 마린 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냉감 소재 파자마가 준비됐다. 

이 외에도 간단한 선물용으로 알맞은 마린 마스코트 키체인(라이언·어피치), 마린 미니보틀(라이언·어피치), 폴딩 핸디형 선풍기(라이언·어피치)와 목걸이형 선풍기(라이언·어피치) 등도 선보인다.

카카오IX 관계자는 "매년 카카오프렌즈 썸머 에디션에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더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 재미있는 스토리를 선보인다"며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상황에 역대급 무더위까지 예고된 올해 여름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힐링하며 잘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