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6.05 10:1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슬림9이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위해 기존 네모팬티, 편해브라의 ‘모달 라인’을 출시했다.

모달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자연 소재 섬유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수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땀을 흡수 및 증발시켜 착용 내내 쾌적함을 제공하며 실크 같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름철 자외선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적절하다.

소재 자체에 틈이 있는 자연 섬유의 특성상 통기성이 우수하여 열을 배출해 주고 적정 체온을 유지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름 시즌 소재로 적합하다.

편안한 당당함을 제공한다는 슬림9의 가치에 맞게 편안한 착용감은 그대로 가져간다. 

전체가 1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착용 시 거슬림이 없고 브라의 경우 와이어, 후크 등 불필요한 요소를 생략해 착용 시 느끼는 불편함을 덜었다. 

사각 드로즈 형태의 네모팬티는 Y존 압박과 착색이 없으며 엉덩이 전체를 감싸주고 넓은 밴드와 긴 밑위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슬림9은 기존 네모팬티, 편해브라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추가함으로써 라인을 확장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가고 있다. 동시에 편안함을 추구하는 언더웨어 소비 패턴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