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5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5일 욕실깡패 가성비 끝판왕 덴클먼슬리칫솔 초특가 할인!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덴클칫솔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유일하게 공인된 해외국제상 5관왕수상, 최단기 250만 판매, 네이버쇼핑 판매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먼슬리칫솔은 부드러운 상층미세모와 탄력있는 하층미세모의 2중 OOOO로 되어있어서, 치아를 더 부드럽고 꼼꼼하게 닦아, 강한 세정력으로 보다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힌트는 '덴클먼슬리칫솔'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단차설계'이다.

덴클먼슬리칫솔 두 번째 문제 "칫솔은 오래 사용할수록, 치아를 망가트리는 주범이 됩니다. 닳고 탄력을 잃은 칫솔모는 음식물 찌꺼기를 닦아내는 기능이 떨어지고, 모에 세균과 곰팡이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치과전문의가 만든 대한민국 넘버원 먼슬리칫솔을 한 달에 한개씩 교체사용하게 되면 세균 번식량과 마모도는 줄이고, OOOOO은 늘릴 수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치석제거율'이다.

세 번째 "치과전문가가 최적의 칫솔구조를 연구한 결과 어금니 안쪽까지 쉽게 닦을 수 있는 ㅇㅇㅇ ㅇㅇ로 만들어서 치아안쪽구석까지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컴팩트헤드'이다.

마지막 문제 "먼슬리칫솔은 ㅇㅇㅇㅇ으로 만든 99.9% 항균모로 세균을 억제하여 온가족이 다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칫솔입니다"의 정답은 '나노공법'이다.

덴클먼슬리칫솔은 치과전문의와 함께 개발해 평소 일반 칫솔로는 닦기 어려웠던 치아 사이와 어금니 안쪽까지 말끔하게 닦는다. 또 3단으로 분리된 칫솔모는 치아 사이로 파고들어가 치아 사이의 찌꺼기를 제거해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볼 수 있으며, 치과기구에서 착안해 개발된 칫솔목의 각은 어금니 안쪽의 프라그들을 잘 닦아내 양치 후 개운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덴클칫솔이 1+1 이벤트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덴클칫솔이 1+1 이벤트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정리]

 "대한민국 넘버원 칫솔 덴클은 치과의사 관점에서 다년간의 치과진료경험을 통해 매번 열심히 양치함에도 잘 닦이지 않아 발생하는 구취,충치와같은 양치질의 악순환을 막기 위한 최적의 칫솔구조의 해답을 찾았습니다. 덴클칫솔은 세균을 99.9% 억제할 수 있도록 OOOO으로 만들고, 미국FDA등록되어 세균으로부터 안전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나노공법'이다.

"덴클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구강칫솔로서 세계 최초로 공인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고 최단기 250만개 판매를 이뤄냈으며 네이버쇼핑 판매 1위도 달성한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케어 전문브랜드입니다. 덴클의 먼슬리칫솔은 부드러운 ㅇㅇㅇㅇㅇ로 치아표면과 잇몸 인접면의 프라그까지 꼼꼼하게 제거가 가능하다"의 정답은 '상층미세모'이다.

"먼슬리칫솔은 개별 칫솔캡이 있어서 칫솔모를 외부 세균으로부터 보호하는 한편, 보관시 습하지 않도록 설계된 ㅇㅇㅇ로 사용편의성을 더했다"의 정답은 '통풍구'이다.

"칫솔은 오래 사용할수록 탄력을 잃게되어 치아가 마모되고 ㅇㅇㅇㅇㅇ도 증가하여 치아를 손상시킬 수 있다"의 정답은 '세균번식량'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