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6.06 19:00
(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본팩토리)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한다다' 배우 이상엽의 임팩트 있는 표정 연기가 화제다.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에서 이상엽은 서글서글한 성격에 센스까지 갖춘 소아과 병원 내과의 윤규진 역을 맡아 '인싸 의사'로 활약하고 있다. 극중 이혼한 이민정(송나희 역)에 대한 미련과 애틋한 감정을 유려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주말을 책임지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상엽은 다양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겹치는 표정 하나 없이 다양한 표정으로 ‘윤규진’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익살스러움부터 코믹함, 분노, 슬픔, 귀여움까지 상황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바뀌는 눈빛과 분위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 장면과 감정에 공감할 수 있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극대화한다.

또한 이상엽은 다양한 장르를 총망라한 이번 작품에서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다채로운 감정 표현으로 유쾌한 웃음을 주는 것은 물론 실감나는 현실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진지와 능청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회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이상엽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상엽이 출연 중인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듯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