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6.05 19:22

'성년의날 이벤트 사회복지 부문' 선정

고진갑 뉴스웍스 대표(왼쪽)와 신계원 청음복지관 관장이 경품 전달식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손진석 기자)
고진갑(왼쪽) 뉴스웍스 대표가 심계원 청음복지관 관장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손진석 기자)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뉴스웍스는 5일 '성년의 날 이벤트-사회복지단체 부문'에 최종 선정된 청음복지관에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 

고진갑 뉴스웍스 대표는 이날 '청각장애 청년 소리로 보다'라는 주제로 '사회복지단체 응원 부문'에 최종 선정된 서울시 강남구 소재 청음복지관을 방문해 심계원 청음복지관 관장에게 BBQ치킨 100마리 교환권과 CGV 영화관람권 100장을 전달했다.  

청음복지관은 고 운보 김기창 화백이 1985년 설립한 청각 장애인을 위한 복지 시설이다. 청음복지관은 생애 주기별 청각장애인을 위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회복지시설 평가 A등급을 획득한 곳이다.

뉴스웍스는 매년 성년의 날을 맞이해 그 해 성년이 되는 사회초년생을 축하와 함께 격려하고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기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성년의 날'은 지난 5월 18일로 2001년생들이 해당됐다. 뉴스웍스는 성년이 된 이들에게 선배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사회 첫 발을 내딛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했다.

아울러 뉴스웍스는 5일 '성년의 날' 이벤트 4가지 부문에 당첨·선정된 13개 단체와 565명의 명단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모바일 쿠폰 등 경품은 오는 30일 전까지 모두 전달될 예정이다.

청음복지관과 뉴스웍스 관계자들이 5일 수화 'I love you'를 뜻하는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손진석 기자)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