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8 09:06
이초희 (사진=KBS 캡처)
이초희 (사진=KB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초희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탁월한 연기력과 호감 가득한 매력으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이초희는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 송가네 막내딸 다희로 사돈 관계였던 재석(이상이 분)과의 설레는 로맨스 연기를 펼친다.

다희는 지난 7일 방송에서 재석의 고백을 받았지만 양 집안의 관계 때문에 애써 거절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재석의 고백 후 당황해 도망가거나 재석에 대한 마음을 부정한 채 거리를 두는 다희의 모습은 이초희의 정밀한 감정 연기로 명확하게 전달됐다.

재석에게 선 긋기를 한 후 어찌 할 바를 몰라 하며 아파하는 이초희의 연기는 시청자들을 먹먹하게 했다. 다희는 재석의 응원과 배려로 파렴치한 막말을 퍼붓는 영훈(지일주 분)에게 당당하게 맞설 수 있게 됐다. 

다희의 180도 달라진 모습과 여전히 재석을 애달프게 바라보는 표정은 막내 로맨스를 기대하게 하는 안방극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초희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큰 인기를 책임지는 막내 로맨스의 중심에 있다. 인물을 공감 가득하게 연기하는 이초희의 뛰어난 감정 표현과 호감 넘치는 매력이 막내 로맨스의 흥미를 확 끌어올렸다는 호평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