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9 00:34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사진=진태현 SNS)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다비다 김성령 이태란 (사진=진태현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부부와 딸 다비다가 배우 김성령·이태란과 만났다.

진태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일전 선배님들&이모들 멋진 이모들이 우리딸 함 보자고 만나 주셨어요. 성령이모는 한결같이 멋지시고 아름다워요. 늘 언제나 우리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란이모는 머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지요. 짱입니다! 맛있는 밥 사주시고 딸 선물도 챙겨주시고 성령이모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가족 트리플 모자! 선물 감동 태란이모 앞으로 제가 잘 모시겠습니다. 우리부부 늘 응원해 주시는 이모님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진태현♥박시은 부부와 딸 다비다와 김성령 이태란이 한 식당에 모여 맛있는 음식을 같이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익살스러운 진태현의 표정과 여성들의 아름다운 미소가 묘한 대비를 이뤄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임신 준비에 나선다. 두 사람은 임신으로 유명한 곳에 새벽 6시에 도착했지만 이미 많은 사람이 이들보다 먼저 도착해 있었고, 5시간을 기다린 후에야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과 딸 다비다 (사진=SBS)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과 딸 다비다 (사진=SB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