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6.09 11:39

오는 30일까지 'SK매직몰'에서 예약 판매 진행

SK매직의 신제품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사진제공=SK매직)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SK매직이 신제품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SK매직의 스테디셀러 식기세척기 '터치온'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터치온 플러스에는 SK매직의 세척 기술 '파워워시'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 파워워시는 상, 중, 하단에 있는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에 회전하며 강력한 물살을 식기에 분사하는 기능이다.

오목한 식기를 비롯해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잘 살균·세척한다. 더불어 80도 이상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으로 분사돼 그릇을 삶은 것과 같은 살균·세척 효과를 준다.

건조 기능도 향상됐다. 자동 문 열림 기능과 열풍 건조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도입돼 건조 시간이 줄어들었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내부 습기·증기를 모아 물방울 형태로 배출한다. 이어 80도가 넘는 뜨겁고 강한 바람이 식기를 건조하고 건조 후에는 문이 자동으로 열려 습기·증기와 냄새를 내보낸다.

자체 살균·세척으로 심리적 불안도 줄였다. 워터 케어 필터가 들어가 깨끗한 세척수를 투입하며 세척 후에는 '안심 헹굼 프로그램'이 작동해 남은 세제를 몰아낸다.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에는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찌꺼기로 생길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 문제를 해결했다.

터치온 플러스의 가격은 129만~159만원이다. 렌탈의 경우 의무사용 36개월 기준 월 3만5900원이다.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정면 모습.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에서 터치온 플러스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와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의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는 구매 후기 이벤트를 연다. SK매직몰과 11번가, 쿠팡 등에 구매 후기를 쓴 고객 총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