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6.10 11:20
(사진제공=NH투자증권)
(사진제공=NH투자증권)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NH투자증권은 10일 모바일로 손쉽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은행 연계계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시행한다. 고객은 국내주식 투자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 영역을 확인 및 분석하여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어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영역도 해외주식, 금융상품, 부동산 및 절세 등 복합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 시장 흐름에 따라 신속하게 움직이며 수익을 추구하는 ‘스마트 머니’를 분석해 고객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주식 현재가 화면에서 ‘상담’ 메뉴를 터치 후 상담 가능 시간을 입력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상담 신청이 완료된다. 고객이 입력한 상담 시간에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의 어드바이저가 전화를 걸어 시장 자금 동향과 투자 트렌드 등 고객이 요청하는 상담 서비스가 이뤄진다. 상담 후 고객이 만족도 평가를 하면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가 완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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