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12 01:03
아이즈원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사진=오프더레코드/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사진=오프더레코드/스윙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 고혹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아이즈원은 1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아이즈원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물 위에 뜬 달빛은 물론 신비로운 보랏빛 조명 등이 멤버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점차 고조되는 분위기와 함께 공개된 음원 일부 역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라”라는 한 소절만으로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하며 임팩트를 남긴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도 한껏 높아졌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는 아이즈원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다. 매 무대마다 매혹적인 칼군무를 보여주고 있는 아이즈원이 이번에는 또 어떤 군무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Mnet에서 아이즈원의 컴백쇼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