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6.12 09:1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테팔이 오는 13일 CJ 오쇼핑에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을 판매한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은 강력한 성능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주고, 고르게 분사되는 최적의 스팀으로 옷감 손상 없이 보송보송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항바이러스 시험 결과 바이러스 감소율 99.999%의 더 강화된 기능으로, 탈취는 물론 살균∙항바이러스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해 언제나 새 옷처럼 상쾌하게 입을 수 있다.

680g의 가벼운 무게와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셔츠∙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다릴 수 있다.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집은 물론 여행∙출장 등 의류 관리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기존 자사 액세스 스팀 DR8085 제품 대비 3배 단축된 15초의 짧은 예열 시간과, 한 번 물을 채우면 8분 연속 사용 가능한 120㎖의 넉넉한 물통도 장점이다.

예열이 끝나면 전원 버튼의 불이 들어오는 직관적인 전원 버튼과, 일정 시간 사용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한 자동 전원 차단 기능 그리고 360도회전하는 2.6m 코드선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두꺼운 옷감에 좋은 패브릭 브러시와 여행 등 휴대 시 편리한 파우치, 그리고 편리한 물 보충을 위한 물컵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테팔은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CJ 오쇼핑 론칭 방송 기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CJ 오쇼핑에서만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0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테팔 커피 메이커 컬러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배선영 스타일리스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