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6.12 10:37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통합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통합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포스코건설과 태영건설 컨소시엄이 경상남도 양산 사송신도시에서 공급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2차’가 12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이 가능한 사이버 모델하우스에는 실물 견본주택과 동일한 구조로 구현된 VR영상을 비롯해 모델하우스에서 관람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간이나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각 타입별 구조, 자재, 단지 특장점 등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는 사송신도시 3개 블록(B5, B6, B7)에 지상 최고 25층, 22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208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블록별 세대수는 B5블록 477세대, B6블록 614세대, B7블록 993세대다. 전 세대가 중소형 평면으로 특히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타입이 90% 이상 구성된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는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차량 이동동선과 보행동선을 완벽하게 분리해 안정성을 확보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든다.

또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의 조경팀이 시공에 참여해 인근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최고의 조경환경을 구성할 예정이다. 사석원, 청석원, 반석원 등 중심마당과 단지 곳곳을 이어주는 산책로는 물론 필로티 하부를 활용한 동앞정원까지 단지 내 모든 공간에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한다.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교육 특화 커뮤니티로 작은도서관, 스터디룸 등이 구성되는 에듀센터를 새롭게 도입했다. 또 다목적 실내체육관,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경로당, 맘스카페, 맘스스테이션, 플레이클럽 등 대단지에 걸맞은 다채로운 시설을 도입해 실생활의 편리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 용지와 고등학교 용지가 위치해 개교 시 도보로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으며 단지 내에는 국공립어린이집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외관특화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공간으로 조성한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 생활권을 누리는 완성형 스마트 자족신도시로 조성되는 사송신도시의 중심 단지이자 8월 규제 전 사송신도시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단지이기 때문에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분들의 전화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며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사송신도시 최고의 프리미엄을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의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62-10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먼저 개관한 뒤 19일부터 선착순으로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