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12 10:4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유산균 바이오비옴이 ‘슬림바이오틱스 시즌2’ 여성 유산균 다이어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시즌2 1개 구매 시 시즌1 제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슬림바이오틱스 시즌2’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국인 토종 유산균 KBL382와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1일 1포로 장관리와 다이어트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한국인의 장내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파라카제이(KBL382)를 비롯한 17종 혼합 유산균을 담았으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에 꼭 필요한 비타민B1, 판토텐산을 일 권장량 100% 함유한 4중 복합기능성 유산균이다.

서울대 바이오비옴은 ‘슬림바이오틱스 시즌2’를 기존 시즌1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변동 없이 보장균수를 10억(기존 1억)으로 늘려 리뉴얼 출시했으며, 물 없이 섭취가 간편한 스틱포 형태의 석류, 푸룬, 레몬 과일맛 유산균으로 맛있게 섭취가 가능해 여름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대 바이오비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이 굶지 않고 먹으며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할인, 증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는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