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6.12 11:32
(사진제공=<b>하나금융투자</b>)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에 심교언 건국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대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TV’에서 새롭게 선보인 ‘대가와의 만남’은 지난달 19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오전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매 회 경제계 유명 인사들을 섭외해 투자철학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하고 있다.

지금까지 3회가 제작된 ‘대가와의 만남’에는 강방천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회장, 이채원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사장, 김영익 서강대학교 교수가 출연했다. 앞으로 김한진 KTB투자증권 수석연구원, 정주용 비전크리에이터 대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위기와 기회가 반복되는 시장을 이겨낸 대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투자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눌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많은 대가들을 섭외해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유튜브에 ‘하나TV’채널을 만들어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방송하고 있으며, 현재 4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