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6.15 11:26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전문투자자를 포함한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트레이딩 어플리케이션(MTS) ‘하나원큐 프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원큐 프로는 기존 하나금융투자의 MTS인 ‘1Q MTS’의 업데이트를 통합 반영하고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한 리뉴얼 버전이다. 투자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면서 국내외 주식과 각종 금융상품을 폭넓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전문성을 향상시켰다.

하나원큐 프로는 기존에 별도로 운영되던 하나금융투자의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 매매 앱을 하나로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계좌개설부터 모든 주식과 상품의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주식과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로그인 기반의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투자자 개개인의 입맛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멀티채널전략을 적극 활용했다”며 “하나금융투자가 새로 선보이는 ‘하나원큐 프로’는 일반투자자부터 전문투자자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하나원큐 프로 출시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하나금융투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퀴즈 이벤트 ‘도전! 골든벨! 우리의 MTS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케팅 이용 동의를 하고 퀴즈를 푼 다음 받고 싶은 경품을 골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펫, LG 건조기 듀얼인버터 히트펌프,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하나머니 2000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