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17 10:32
스컬피그 토스 행운퀴즈 정답
'스컬피그' 토스 행운퀴즈 정답

17일 '스컬피그'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의 힌트는 '스컬피그'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스컬피그(SKULLPIG) 오전 11시 퀴즈에는 총 2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첫 번째 문제 "스컬피그 스테디셀러! 1+1 19,800원에 판매중인 레깅스의 이름은? 1. 셀라 제로 뉴 베이직 2. 셀라 제로 헌 베이직(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셀라제로뉴베이직'이다. 해당 문제는 퀴즈를 풀고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를 준다.

오전 11시 문제 "스컬피그에서 스테디셀러 레깅스 1&1 행사 중인 제품은? 스컬피그는 셀라로 만든 ㅇㅇ ㅇ ㅇㅇㅇ 레깅스"의 정답은 '제로뉴베이직'이다.

"스컬피그 20S/S REAL&COOL 컬렉션에 자체개발 ㅇㅇㅇㅇ 소재를 사용해 워터레깅스를 만들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리얼쿨링'이다.

스컬피그 12시 문제 "스컬피그 SSONDAY 이벤트 중 포토리뷰 작성시 ㅇㅇㅇ  SSONDAY 이벤트가 진행중"의 정답은 '에어팟'이다.

"스컬피그 회원가입시 적립금 최대 ㅇㅇㅇㅇ원 혜택을 드리고 있는데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7000'이다.

13시(오후 1시) 문제 "스컬피그 SSONDAY 이벤트 중 극강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ㅇㅇㅇㅇㅇㅇ를 무료증정하는 이벤트 중인데요.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플렉스레깅스'이다.

"지금 리얼쿨링 1&1 구매시 ㅇㅇㅇㅇ을 증정하는 이벤트 중인데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아쿠아백'이다.

14시 (오후 2시) "스컬피그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ㅇㅇㅇㅇㅇㅇ 레깅스는 y존 제로 허리말림 제로 레깅스로 유명한데요,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제로뉴베이직'이다.

"스컬피그 인기베스트상품 제로 뉴 베이직 레깅스는 지금 1+1 ㅇㅇ,ㅇㅇㅇ원 스페셜가에 구매 할 수 있다"의 정답은 '19800'이다.

15시(오후 3시) "스컬피그 SSONDAY 이벤트 중 ㅇㅇㅇㅇ를 작성하면 에어팟을 주는 이벤트 중인데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포토리뷰'다.

"스컬피그 20S/S REAL&COOL 컬렉션에서 ㅇㅇㅇㅇ 8.5부 레깅스가 베스트 상품인데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리얼쿨링'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가 17일부터 7월 19일까지 베스트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해 1등에게는 에어팟 2세대를 주는 이벤트이다.

이날 함께 진행되는 '스컬피그가 쏜데이(SSONDAY)!' 이벤트는 스컬피그 20SS 서머 컬렉션 리얼쿨링 8.5부 레깅스와 브라탑 세트를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컬피그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진행
스컬피그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진행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