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0.06.18 18:18

석류 속 풍부한 식물성 에스트로겐, 갱년기 여성에 효과적이며 입맛 돋워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헬스' 석류즙.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하이헬스' 석류즙이 SBS 불타는 청춘에 등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돼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6일 방송분에서는 고백, 사랑과 우정 사이, 레몬트리 등 수많은 히트곡의 히어로 가수 박혜경이 남다른 요리 센스를 선보였다.

플로리스트로서 변신을 하기도 했던 박혜경은 소속사와의 소송, 성대결절과 수술 등으로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고 SNS를 통해 건강 쉐프, 건강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팬들과도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노동 후 찾아온 피로감에 지쳐 박혜경이 평소 섭취 중인 하이헬스 석류즙을 앞다퉈 마시는 장면이 등장했다.

하이헬스 석류즙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석류 속 풍부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갱년기 여성에게 효과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석류 특유의 새콤한 맛이 더워지는 날씨에 입맛을 돋우는 역할도 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하이헬스 관계자는 "방송을 보고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서 깜짝 놀랐다"면서 "석류즙 외에도 정직하게 만드는 하이헬스의 건강기능식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불타는 청춘에 나온 해당 석류즙은 하이헬스몰과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