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0 00:23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사진=네이버 NOW)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사진=네이버 NOW)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트롯 출연 가수들이 네이버 NOW. '미스트롯 특별쇼-청춘은 지금'에서 20일 밤 10시 고품격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친다.

네이버 NOW. '미스트롯 특별쇼 - 청춘은 지금'은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등 미스트롯 가수들이 출연하고, 배우 조승희가 진행을 맡는다. 지난 13일에 이어 20일 밤 10시에 두 번째 에피소드가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청춘'을 주제로 꾸며진 지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출연진들은 청춘과 관련된 노래를 열창하며 마치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라이브 동영상으로도 감상할 수 있는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를 통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에피소드가 출연진들의 솔로 무대 위주로 꾸며졌다면, 20일 두 번째 에피소드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트롯 가수들이 처음으로 가요를 부를 뿐만 아니라, 듀엣 무대, 서로의 노래 바꿔 부르기 등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출연진 전원이 함께 꾸미는 합동 무대 또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은 사전에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각 출연진들은 자신에게 온 사연을 소개하며 청취자들이 듣고 싶은 신청곡을 즉석에서 아낌없이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