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2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2일 거북목 탈출! 꼬북베개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꼬북배개는 OOOOOO코팅 공법으로 수분이 스며들지 않아서 물티슈로 쓱 닦아만 주면됩니다. 또한 세균이 번식하기 어려워 유아용 의자에도 사용되는 공법인데요, OOOOOO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꼬북베개'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우레탄배리어'이다.

꼬북베개 두 번째 "꼬북베개는 바로 누었을 때와 옆으로 누워을 때 높이가 다르게 설계되어 ㅇㅇ ㅇㅇ ㅇㅇ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바른경추자세'이다.

꼬북베개 세 번째 "꼬북베개는 ㅇㅇㅇ ㅇㅇㅇㅇ 스킨폼으로 되어 있어 장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이 없습니다. 탄성과 복원력이 높은 소재인 ㅇㅇㅇ ㅇㅇㅇㅇ 스킨폼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의 정답은 '소프트인테그랄'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꼬북베개 캐시워크 문제 정답 정리]

"꼬북베개는 3년간 임상실험을 통해 인체에 최적화하여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함과 동시에 바른 ㅇㅇㅇㅇ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의 정답은 '경추자세'이다.

"꼬북베개는 인체공학적 설계 및 연구를 통하여 목의 ㅇㅇㅇㅇ를 유지시켜 편안함과 동시에 바른 경추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곡선형태'이다.

"꼬북토퍼는 ㅇㅇㅇㅇㅇㅇㅇ를 적용하여 등뼈를 기준으로 약 13~15도 각도의 가장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수면 각도를 잡아줍니다"의 정답은 '인체공학적설계'이다.

"꼬북허리쿠션은 인체공학 원리를 적용한 설계로 1mm의 빈틈없이 ㅇㅇㅇㅇㅇㅇ로 바른자세를 완성합니다"의 정답은 'c커브서포트'이다.

"라이프굿즈 꼬북베개는 음이온을 인위적으로 발생시키는 어떠한 광물질 파우더도 사용 하지않으며 또한 발암물질과 OO으로 부터 안전합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라돈'이다.

"라이프굿즈 꼬북베개는 별도 세탁이 필요없는 OOO OOO코팅 기법을 적용하여 세탁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OOO OOO코팅이란 습기를 차단함으로써 세균 번식을 막아주어 유아용 의자에 사용되는 신기술 프리미엄 코팅 공법입니다. OOOOOO 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우레탄베리어'이다.

"지나치게 푹신한 베개는 목 뼈 지탱이 어려워 목에 무리를 주고 목 뼈의 곡선을 무너뜨려 ㅇㅇㅇㅇ에 좋지 않습니다. 꼬북베개는 머리가 아닌 목으로 베는 베개로 ㅇㅇㅇㅇ를 좋게 도와주는데요.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수면자세'이다.

"라이프굿즈 꼬북베개의 주 소재인 소프트 ㅇㅇㅇㅇ ㅇㅇㅇ은 외부에 코팅처리가 되어 있어 수분이 스며들지 않으며 장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이 없습니다. 꼬북베개의 프리미엄 소재인 소프트 ㅇㅇㅇㅇㅇㅇㅇ.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인테그랄스킨폼'이다.

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과 블루 컬러 출시기념 50% 할인 이벤트에 관심이 쏠린다.
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블루 컬러 출시기념 50% 할인 이벤트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