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6.22 21:15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MBC)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MBC)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날카로운 신경전이 펼쳐진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오늘 방송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의 두근거리는 '썸'과 더불어 첫사랑을 되찾기 위한 정재혁(이지훈 분), 진노을(손나은 분)의 날선 대치가 펼쳐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우도희는 사무실의 직원들에게 얼떨떨한 표정으로 "출연하겠대, 김해경이 제 발로 걸어 들어왔어"라고 토로하며 한 발 가까워진 사이만큼 두 사람이 제대로 얽히게 될 것을 예고했다. 이에 더해 그녀를 위해 다정하게 한 끼 식사를 준비하는 김해경의 모습까지 이어지며 본격적으로 관계가 진전되기 시작했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또 김해경은 진노을이 "우도희PD 싫어해서 안 한다고 한 거 아니야?"라고 묻자 "싫어하지 않아, 그 사람"이라고 단호하게 대답하며 우도희에 대한 마음을 확실하게 드러냈다.

이어 진노을이 점차 가까워지고 있던 우도희에게 "나 나쁜 년 맞는데, 한 번도 김해경 사랑하지 않은 적 없어요"라며 경고하는 장면까지 이어져 일촉즉발 사각 로맨스에 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

정재혁은 사무실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술자리에서 김해경에게 "음식으로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게 과학적으로 증명되진 않았죠"라며 자존심을 긁기 시작했다. 날카로운 눈빛이 오가는 두 남자의 신경전이 발발하며 우도희를 사이에 둔 치열한 접전을 예고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18회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