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3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플래쉬 이병헌치아가치 키플래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3일 이병헌 치아가치x이플래쉬 칫솔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이병헌x이플래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이병헌 치아가치'와 함께하는 제품 키플래쉬는 양치하기 싫어하는 우리 아이들의 OOOO을 해결해주는 부모님 원픽 상품입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이플래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이병헌 치아가치x이플래쉬'와 '이병헌 치아가치', '키플래쉬 칫솔', '미플래쉬 칫솔', '잇플래쉬 칫솔'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양치습관'이다.

이플래쉬칫솔 두 번째 "'이병헌 치아가치'와 함께하는 제품 미플래쉬는 양치하면서 ㅇㅇㅇㅇ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병헌 치아가치 특가이벤트에 지금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치아미백'이다.

이병헌치아가치 세 번째 "'이병헌 치아가치'를 알리는 브랜드 이플래쉬는 현재 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제품 중 8억 가글 ㅇㅇㅇ는 마스크 속 입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ㅇㅇㅇ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한박스'이다.

"국민배우 이병헌 치아가치를 알리는 이플래쉬의 세트 제품 구매시 13,000원 상당의 치약&ㅇㅇㅇ를 무료로 증정해드립니다. 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칫솔모'이다.

이플래쉬는 이병헌 파격 0원 딜 이벤트를 19일부터 실시했다. 이플래쉬 측은 "이병헌 치아가치는 얼마일까요? 이병헌 치아가치를 검색하면 정답을 볼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의 '8억칫솔' 퀴즈에 참여해서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세요"라고 전했다. 제품에는 치아 미백을 위한 '미플래쉬', 잇몸 건강을 위한 '잇플래쉬', 어린이들을 위한 '키플래쉬'가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이플래쉬 캐시워크 문제 정답 정리]

"8억 미백칫솔 최초 할인! 3분 양치하면서 치아미백하세요. 미플래쉬 칫솔모는 은성분이 첨가된 0.1mm ㅇㅇㅇㅇ 항균모로 99% 항균효과와 세균증식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초극세사'이다.

"미플래쉬는 미백제를 미백치약에 넣고 ㅇㅇㅇㅇㅇ 를 칫솔에 넣었습니다. ㅇㅇ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블루라이트'이다.

이플래쉬 전제품 최초할인 퀴즈 "최신미백관리 프로그램 미플래쉬의 대표적인 효능, 효과로는 ㅇㅇㅇㅇ, 충치예방, 구취제거가 있습니다"의 정답은 '치아미백'이다.

"이플래쉬 LED 칫솔은 별도의 충전 없이 1일 2회 기준 약 ㅇㅇㅇ 사용가능합니다"의 정답은 '구개월'이다.

이병헌 이플래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진행된 가운데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이병헌치아가치 이플래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