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6.23 21:15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MBC)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MBC)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사랑을 차지하기 위한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의 본격 대립이 예고됐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첫사랑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한 정재혁(이지훈 분), 진노을(손나은 분)의 물불 가리지 않는 적극적인 애정공세가 펼쳐진다.

이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생각해보면, 위로가 아니었던 적이 없다'라는 우도희의 목소리가 등장하며 김해경을 향해 한층 깊어진 감정을 암시했다. 이어 우도희와 김해경의 포옹 장면이 등장, 가슴 설레는 스킨십과 더불어 "라면 먹고 갈래요?"라는 우도희의 저돌적인 멘트까지 이어져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점차 드러나고 있는 정재혁의 어두운 이면이 시선을 강탈한다. 술자리 도중 정재혁은 "상대방이 원치 않는 사랑은 더 이상 사랑이 아니야"라는 강건우(이현진 분)의 말에 그의 멱살까지 잡으며 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술자리에 김해경까지 등장하며 양보 없는 두 사람의 술 대결로 날선 자존심 싸움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지훈은 김해경을 향해 "규칙을 지키는 게 중요할까요, 이기는 게 중요할까요"라고 경고하며 치열하게 맞붙을 두 남자의 접전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진노을은 우도희를 향해 "난 계속 링 위에 있어요. 페어플레이"라고 선언하며 김해경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 말을 입증하듯 함께 촬영 중이던 김해경에게 "사랑하는 사이였습니다. 저랑 연애하실래요?"라는 돌발 발언을 건네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과연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치열한 사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되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19-20회는 오늘(23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