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4 11:06
하프크라이즈 무신사 랜덤쿠폰 정답
하프크라이즈 패밀리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24일 하프크라이즈 패밀리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하프크라이즈 패밀리세일' 랜덤쿠폰 퀴즈 "'하프크라이즈 코디 세트 증정 이벤트' 상품은 총 몇 명에게 증정될까요?"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5'이다.

하프크라이즈 패밀리세일 두 번째 퀴즈 "'하프크라이즈 코디 세트 증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무슨 요일일까요?"의 정답은 '금'이다.

하프크라이즈 패밀리세일 세 번째 "하프크라이즈 패밀리 세일 'top' 카테고리 상품 중 첫 번째로 진열된 '수피마 슬리브리스' 상품의 총장은 몇 cm일까요?"의 정답은 '74'이다.

"하프크라이즈 패밀리 세일 'pants' 카테고리 상품 중 첫 번째로 진열된 '인카고 쇼츠'의 사이즈는 몇 가지일까요?"의 정답은 '2'이다.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와 유니폼브릿지 패밀리세일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최대 78%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무신사 측에 따르면 하프크라이즈 패밀리 세일이 6월24일부터 7월8일까지 진행된다. 또 하프크라이즈의 가장 마음에 드는 코디를 골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코디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프크라이즈 패밀리세일 랜덤쿠폰 퀴즈 정답과 할인 이벤트가 주목받고 있다.
하프크라이즈 패밀리세일 랜덤쿠폰 퀴즈 정답과 할인 이벤트가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