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6.24 17:23
코웨이 홍보모델 배우 전미도가 'AIS 정수기'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코웨이)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코웨이가 신제품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CHPI-7510L/CPI-7510L), 'AIS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까지 신제품 AIS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을 렌탈하는 고객은 매월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장기간 사용 중인 고객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새 정수기를 렌탈할 수 있다. 기존 고객이 얼음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하면 매월 렌탈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은 18개 모델에만 적용된다.

또 이 기간 AIS 정수기와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탈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나간다.

코웨이 AIS 정수기는 얼음과 냉수를 따로 만드는 듀얼 냉각 시스템으로 만들 수 있는 얼음량을 크게 늘렸다. 위생을 강화한 얼음 탱크 UV 케어 기능, 전면부 LCD 디스플레이도 특징이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른 더위로 얼음 정수기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AIS 정수기를 이용하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풍부한 얼음과 편리한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웨이 AIS 정수기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