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5 16: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IRP 캐시워크 이벤트

25일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IRP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IRP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저금리시대, 펀드의 판매보수를 낮춰 수익률을 높게 만들어주는 한국포스증권에만 있는 클래스는 O클래스입니다.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S'이다.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IRP 두 번째 "최대 700만원 세액공제, 세금을 나중에 내는 과세이연, 저율과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절세상품은 연금저축과 OOO 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 'IRP'이다.

세 번째 "마땅히 투자할 펀드를 찾지 못하는 경우 퇴직연도에 맞추어 포트폴리오를 구성 및 변경해주는 중위험중수익 상품은 ㅇㅇㅇ 맞춤솔루션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 TDF '이다.

마지막 "IRP는 포스, 연금도 포스! 한국포스증권의 영문명은 ㅇㅇㅇㅇ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영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foss'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국포스증권이 연금 사업에 박차를 가하면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한국포스증권은 지난 1월 개인형퇴직연금(개인형 IRP)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포스증권의 상품은 개인추가납입금 수수료 무료, 모든 거래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가능하게 했다. 따라서 누구나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퇴직연금을 직접 관리할 수 있다.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 S클래스펀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와 정답이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