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6.27 18:15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가 '슈스스' 한혜연의 손길이 닿은 패션 아이템을 풀장착한 후 하이텐션 모드에 돌입한다.

MBC '놀면 뭐하니?' 오늘 방송에서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이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슈스스' 한혜연의 도움으로 연습생(?)에서 데뷔 20년 차 프로 연예인으로 메이크 오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데뷔일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싹쓰리는 데뷔 앨범 콘셉트와 스타일링 구상에 앞서 슈스스 한혜연과의 회동을 갖는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살리면서 팀 정체성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전문가에게 조언을 듣기 위함이다.

싹쓰리의 소속사 '놀면 뭐하니?'는 앞서 공식 SNS를 통해 한혜연의 도움으로 메이크 오버에 성공한 싹쓰리의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다소 난해해 보이는 의상과 아이템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는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매력이 담긴 사진은 싹쓰리와 한혜연의 깜짝 만남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한혜연의 손길로 데뷔를 앞둔 혼성 댄스 그룹에서 데뷔 20년 차 프로 연예인(?)으로 변신하는 싹쓰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싹쓰리 소속사의 긴급 부탁에 부랴부랴 의상을 준비한 한혜연은 유두래곤, 린다G, 비룡 세 멤버의 개성을 살려줄 잇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먼저 유두래곤과 비룡은 색깔만 다른 점프슈트를 나란히 맞춰 입고 극과 극 드레스핏과 매력을 뽐낸다. 각자의 점프슈트 핏에 만족하던 두 사람은 이내 한혜연이 얼굴의 절반을 가려버리는 모자 아이템을 씌우자 린다G 편애 의혹을 제기한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린다G는 무채색은 무채색대로 과감한 색깔과 디자인의 아이템은 또 그 멋을 살려 완벽하게 소화해 마치 패션위크를 찾은 셀럽 같은 포스를 뿜어낸다. 옷을 갈아입으며 멋을 뽐낼수록 텐션이 치솟던 린다G는 잠자던 셀럽 자아가 깨어난 듯 멈출 수 없는 흥과 끼를 분출하며 촬영장을 댄스 런웨이 현장으로 만든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급기야 린다G는 "나 오늘 집에 안 갈래!"라고 폭탄 발언을 던져 유두래곤과 비룡을 일시 정지하게 하더니, 집 대신 가야만 할 것 같은 장소를 밝혀 현장을 뒤집어 놨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잠자던 셀럽 자아가 깨어난 린다G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물 만난 린다G의 하이 텐션은 싹쓰리 막내 비룡에게도 전염된다. 비룡은 린다G와 완벽한 호흡을 뽐내며 숨넘어가는 막간 런웨이 댄스쇼를 펼친다. 린다G, 비룡과 정반대 성향인 MBTI 결과를 보였던 유두래곤은 흥을 주체 못 하는 두 멤버를 보며 어쩔 줄 몰라 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혼성 그룹 데뷔 준비생(?)에서 '슈스'로 변신한 싹쓰리의 모습은 오늘(2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