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9 00:31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사진=SBS 캡처)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사진=SB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김태우가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세 번째 OST에 참여했다.

김태우가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세 번째 OST ‘Love Ya’가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Love Ya'는 설렘이 느껴지는 도입부와 경쾌하고 달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김태우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한 번에 사로잡는다.

극에 맞게 진정성이 느껴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Love Ya’는 듣는 이로 하여금 ‘편의점 샛별이’의 장면들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Love Ya’는 김태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사랑비’, ‘메아리’ 등 꾸준히 김태우와 완벽한 합을 선보여온 ‘히트곡 메이커’ 이현승 프로듀서와 이승기, 마마무, 로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어온 프로듀서 TM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 27일, 28일 방송된 '편의점 샛별이'에서 대현(지창욱)이 샛별(김유정)에 대해 오해를 하고 다시 오해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지창욱은 앞서 보여줬던 허당미 가득한 모습과 반전되는 다정한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끌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기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지창욱과 김유정이 주연을 맡았으며 '열혈사제'의 이명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