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9 10:5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퍼밀 초당옥수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9일 퍼밀 초당옥수수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퍼밀 초당옥수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퍼밀의 OOOOOOO는 산지, 생산자, 품종, 환경 등을 생각한 좋은 먹거리인 스페셜티 푸드입니다. 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7자)"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퍼밀 초당옥수수'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더단초당옥수수'이다.

퍼밀 초당옥수수 두 번째 "초당옥수수는 생으로 먹을 수 있는 ㅇㅇㅇ 옥수수입니다. 수분이 많고 달콤해 이렇게 불린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과일맛'이다.

퍼밀 초당옥수수 세 번째 "ㅇㅇㅇㅇㅇ의 더단 초당옥수수는 Non GMO 종자로 다른 초당옥수수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삭하고 달콤한 영양 간식 입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김재훈농부'이다.

"메론, 파인애플, 거봉과 비슷한 Brix로 단맛이 강해 초당옥수수라 불려요. 반면 찰옥수수보다 훨씬 낮은 ㅇㅇkcal(100g)로 저칼로리 식품이랍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6'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퍼밀 초당옥수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