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30 10:58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0일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6월 30일부터 단 10번, 매주 화/목! 도미노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OOOOO’ 중 한 판을 0원에 드립니다. OOOOO에 들어갈 피자명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퀴즈 정답은 '슈퍼디럭스'이다.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프리미엄피자(L)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피자(L)를 한판 더 증정하는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두 번째 "오늘부터 7월 매주 화/목요일에는 도미노 프리미엄 3종 ‘OOOOOOO’,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라지 피자 주문 시 클래식 라지 피자 3종 중 한 판을 0원에 드립니다. 스위트 칠리크랩과 이국적인 풍미가 가득한 통새우&오징어부터 달콤한 시리얼까지 모든 것이 새로운 ‘OOOOOOO’피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시리얼칠리크랩'이다.

"도미노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중 한 판을 0원에 드리는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에서 프리미엄 피자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OOOOOO, 슈퍼시드함유 도우까지 모든 도우 적용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더블치즈엣지'다.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는 3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진행된다.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3종(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중 하나를 방문 포장 주문 하면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공짜로 추가 제공한다. 제휴 및 다른 할인은 불가능하고,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