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6.30 16:21
(이미지제공=우리카드)
(이미지제공=우리카드)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우리카드는 제주 여행에 필요한 항공·숙박·렌터카 등의 혜택을 담은 ‘카드의정석 유니마일 인 제주(UniMile in JEJU)’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제주도 여행객들 사이에서 알려진 ‘제주닷컴’을 기반으로 만든 전용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숙박(호텔·리조트·펜션) ▲박물관·전시회·레저·스포츠 입장권 ▲외식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도 면제된다. 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에어서울에서는 초과 위탁수하물 5kg 무료 혜택을, 에어부산에서는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비용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제도인 유니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저비용항공사와 면세점 이용금액의 각 3%·2%가 적립되며 이렇게 적립한 유니마일은 국내 저비용항공사에서 항공권 구매 및 기타 유료 서비스 결제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밖에 제주도에서 렌터카 48시간 이상 연속으로 이용하면 24시간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에스오일에서 주유 또는 충전을 할 때 리터당 40원 할인도 가능하다.

이 카드는 온라인 전용으로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및 발급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우리카드 신규 회원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 100%를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